세상살이

'내일은 미스터 트롯' 재방송 시청 - 일대일 데스매치 다시보기 TOP 6

Ledlaputa 2020. 2. 20. 13:30

안녕하세요 아재나라입니다. 미스터트롯의 3번쨰 경선 일대일 데스매치편을 올려드립니다. 

3차 경선은 둘중 한명은 떨어지는 매정한 데스매치였습니다. 정말 실력자들끼리 펼치는 진검 승부는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했습니다. 여기서는 총 6명의 진검 승부 명장면을 선택했습니다. 

정동원 감동의 섹스폰 연주

 

영탁 <막걸리 한잔> 

이미 현역 가수로 탄탄한 노래실력을 발휘하던 영탁이 이번 일대일 매치에서 제대로 실력 발휘를 했습니다. <막걸리 한잔>으로 강력한 우승후보가 한명 더 추가 되었습니다. 가창력으로는 이번 경선에서 독보였던 무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https://youtu.be/npXaoOA2yS0

영탁씨의 히트곡 <니가 거기서 왜 나와>도 찾아 들어보니 좋네요. 뮤비는 약간 병맛이네요 ㅎㅎ 

https://youtu.be/Y3s_GYdceVg

 

정동원 <사랑은 눈물의 씨앗>

우리의 음악 천재 정동원군이 이번 경선무대에서도 일을 냈습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섹스폰 연주에서도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전 할아버지 인터뷰에서 섹스폰 연습으로 입에 피가 나는데도 휴지를 입에 물고 했다는군요. 섹스폰 기계를 몇개를 망가트릴정도였다니 단순히 타고난 재능만이 전부가 아니라 뒤에 보이는 노력이 그보다는 더 크다는 것을 알수 있게 했습니다. 노래와 악기를 모두 프로 이상으로 다루는 걸 보면 천재성을 가진 아이가 노력이 더해지면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를 볼수 있는거 같네요. 

https://youtu.be/6juhFM01ECY

이전 전국노래자랑 예선에서 6개월 연습한 섹스폰 연주를 선보이는 영상을 봐도 정말 대단해 보입니다. 

https://youtu.be/WR7oqQuhzxQ

 

임영웅 <일편단심 민들레야> 

이번 미스터 트롯의 강력한 우승후보 임영웅씨입니다. 저희 아내가 열혈 팬이 되어버렸네요. 감성과 가창력 그리고 무대 매너까지 무엇 하나 빠질것이 없는 완벽한 가수입니다. 이번 조용필의 <일편단심 민들레야>로 유투브 조회수 300만을 넘기기 까지 했습니다. 노래를 마치 말하듯이 전달하는 가사와 감정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대단한 가수 인것 같습니다. 

정동원군을 응원하지만 최종 결승전은 아마 임영웅씨와 김호중씨의 무대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보네요. 

https://youtu.be/5d6SgVs1zmY

임영운의 조용필 커버곡 <그 겨울의 찻집>입니다. 조용필 노래를 정말 제대로 부르는 가수인것 같습니다. 

https://youtu.be/s3OYRu6tPs4

 

이찬원 <울지마 울긴 왜 울어> 

또하나의 실력자 이찬원씨가 무대를 휘어잡은 <울지마 울긴 왜 울어>도 이번 경선에서 돋보이는 무대였습니다. 워낙 뛰어난 실력자들이 등장한 말도 안되는 미스터 트롯이기에 이찬원씨 정도면 충분히 우승자로 언급되겠지만 이번에는 장담하기가 쉽지 않네요. 하지만 TOP10에는 충분히 오르리라 예상합니다. 

https://youtu.be/u-5KQ0Au_5A

 

장민호 <님>

경력 20년이 넘는 베테랑 가수 장민호씨의 <님>도 역대급 무대였습니다. 2차 경선에서 팀을 올하트로 모두 3올린 리더쉽으로 2차전 진을 받았습니다. 다른 분들과 일대일 매치였다면 당연히 이겼을만한 무대였음에도 강자 김호중씨를 결국 꺽지 못했습니다. 이 두분의 장르와 비장르간의 대결도 또하나의 재미입니다. 

https://youtu.be/-knHXConBPw

 

 

김호중 <무정부르스>

강력한 우승후보 김호중씨의 <무정부르스>입니다. 성악과 트로트까지 전혀 극과 극이라고 할수 있는 예술과 대중음악 모두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진정한 음악가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https://youtu.be/lOTS-88HyBY


일대일 메스매치는 정말 대단한 역대급 무대가 많았던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갠적으로는 임영웅, 정동원, 영탁씨의 무대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다음으로 본방이전에 마지막 기부금 미션을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