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나라

궁수의 전설 냐옹혼 캐릭터 사용기

Ledlaputa 2020. 1. 8. 10: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 궁수의 전설 신규 캐릭터 냐옹혼 사용기를 올립니다. 

우선 간단히 궁수의 전설을 소개해 드리면 슈팅게임과 로그라이크 게임을 결합한 캐쥬얼 슈팅 게임 입니다. 

간단하게 캐릭터를 원터치로 조작하며 적의 공격을 피하면 된다. 제목처럼 궁수나 궁수와 유사한 발사를 하는 무기를 소유하고 게임을 하는데 이 무기는 자동으로 발사된다. 단 이동 중에는 발사 되지 않고 정지해 있을 때만 발사한다. 
궁수의 전설 게임 관련해서는 다시 자세한 게임 소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캐릭타 냐옹혼 소개


냐옹혼 캐릭터

냐옹혼의 능력 기본

냐옹혼은 기존 인간 영웅이 아니라 고양이로 된 영웅입으로 새롭게 추가된 신규 캐릭터입니다. 

기본 캐릭터인 아트레우스는 공격력 150에 체력 600인것에 비하면 다소 낮은 수치입니다.
하지만 기본 능력치에 새끼고양이가 소환되어 공격하는 능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능력때문에 캐릭터 기본 능력치가 낮어진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기존의 캐릭터들은 속성이나 캐릭터 자체의 능력에 영향을 올려주는 패시브한 능력치였다면 냐옹혼은 공격발사체인 새끼고양이가 발사되는 능력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이 새끼 고양이가 적 방향으로 발사됩니다. 일종의 고양이 미사일이겠네요. 적을 찾아 가는 유도탄 느낌은 아닙니다. 적이 적을때 보다는 확실히 많은 적이 등장할 때는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일반 공격과 마찬가지로 이동중에는 발사 되지 않으며 정지 상태에서만 발사 됩니다. 초기 발사 전까지 사전 딜레이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후 발사 간격은 줄어듭니다. 

궁수의 전설에서는 기본 2개의 펫을 운영할수 있습니다. 펫들은 다양한 공격능력을 보유하고 있는데 냐옹혼은 하나의 펫을 추가하는 효과를 지니게 되는것 같습니다.

냐옹혼의 뒷테

캐릭터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도 마법사 컨셉으로 귀엽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커다란 챙을 지닌 마법사 모자는 게임 중에 좀더 캐릭터를 잘 확인 할수 있게 해줍니다. 후반으로 가면 캐릭터와 적의 발사체 들이 난무하다 보니 가끔 캐릭터가 뒤섞여 인식하기 어려운때가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는 장점이 될것 같습니다. 푸른색 캐릭터로 스태프를 착용하면 파란색 깔맞춤이 가능합니다. 

 

냐옹혼 성장

궁수의 전설에서 캐릭터 성장은 골드와 업그레이드 재료인 사파이어를 소진해서 가능합니다. 최대 성장 레벨은 모험레벨이라 불리우는 좌측 상단의 계정 레벨로 아래 그림에서는 28까지 성장이 가능합니다. 

 

기본 레벨업은 공력과 최대 HP의 수치를 높여줍니다. 이외에 20레벨 40레벨 60레벨 80레벨 총 4번의 추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공통) 

레벨업에 따른 효과는 20레벨에 공격력+50 증가, 40레벨에 회피 +5%증가, 60레벨에 공격력 4% 증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80레벨에 힐링하트 회복효과 30% 증가입니다.

 

냐옹혼과 어울리는 무기는 신규 무기인 스태프와 궁합이 잘 맞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비쥬얼도 마법사 비쥬얼에는 스태프가 좋네요. 


다음글에 무기 스태프를 소개하면서 좀더 조합에 따른 게임 플레이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